[영상] 이강인 "실망시켜 죄송하다""…손흥민 "진심 어린 사과했다"

[영상] 이강인 "실망시켜 죄송하다""…손흥민 "진심 어린 사과했다"

링크온 0 198 2024.03.21 03:21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6_1F3kvral4

(서울=연합뉴스) '탁구게이트' 뒤 처음으로 국내 취재진 앞에 선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은 "응원에 보답해 드리지 못하고 실망하게 해 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태국과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3차전을 하루 앞둔 20일 이강인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식 훈련에 앞서 처음으로 자신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강인은 "아시안컵 기간 너무 많은 관심, 그리고 너무 많은 응원을 해 주셨는데, 그만큼 보답해드리지 못하고 실망하게 해드려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강인은 "모든 분의 쓴소리가 앞으로 저한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반성을 하는 기간이다"라면서 "좋은 축구선수뿐 아니라 더 좋은 사람, 그리고 팀에 더 도움이 되고 모범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앞서, 축구대표팀의 '캡틴' 손흥민(토트넘)도 이날 기자회견을 갖고 이강인이 선후배들 앞에서 다시 한번 '공개 사과'했다고 전했습니다.

손흥민은 "강인이가 진심 어린 사과를 했다. 사과를 하는 용기 있는 자세를 보여줘서 선수들이 그 마음을 잘 받아줬다."고 말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 김건태·변혜정

영상: 연합뉴스TV

[영상] 이강인 "실망시켜 죄송하다""…손흥민 "진심 어린 사과했다" -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