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글로벌 마케팅 강화"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글로벌 마케팅 강화"

링크온 0 236 2023.11.03 03:27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스폰서십 체결식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스폰서십 체결식

왼쪽부터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 파리 생제르맹의 마크 암스트롱 CRO [파리바게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축구 구단인 파리 생제르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에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인 이강인을 비롯해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속해 글로벌 축구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리 생제르맹과 이달부터 국내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인 '파르크 데 프랭스'에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경기마다 파리바게뜨의 로고와 광고 영상을 송출하고, 현지 팬들이 파리바게뜨의 빵과 디저트를 경험할 기회를 마련한다.

또 파리 생제르맹 선수와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경기 관람 티켓과 공식 투어 참가권 증정 프로모션 등도 진행한다.

파르크 데 프랭스
파르크 데 프랭스

[파리바게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파리 생제르맹의 마크 암스트롱 최고수익책임자(CRO)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은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진수 파리바게뜨 사장은 "'파리'를 모티브로 한 음식문화와 스포츠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과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3천400여개 매장을 열었고, 세계 10개국에 진출해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Comments